•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청하, '롤러코스터'→'벌써 12시' 1억 스트리밍..'히트곡 행진'

기사입력 : 2019.11.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청하./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의 곡 '벌써 12시'가 1억 스트리밍 고지를 점령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20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국내 대표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에 따르면 청하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가 누적 음원 스트리밍수 1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청하는 미니 2집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이후 '벌써 12시'로 다시 한 번 누적 스트리밍 1억건을 넘어섰다. 또, 누적 스트리밍 1억 건 이상의 곡들에게만 주어지는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에도 성공했다.

올해 1월 발매된 청하의 '벌써 12시'는 사랑하는 이와 헤어져야만 하는 시간 12시가 가까워져 올수록 이제 가야하지만, 마음 속 서로의 대화처럼 보내주기 싫은 상황을 과감하고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다.

청하는 '벌써 12시'로 음악방송 7관왕의 위업을 달성했으며,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수많은 커버 열풍을 불렀다.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를 시작으로, '롤러코스터',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스내핑(Snapping)'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곡 행진을 벌이고 있는 청하가, 또 다시 어떤 곡을 들고 대중 앞에 나타날지 관심이 모인다.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