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 평양 퀸카+현빈 약혼녀..손예진과 매력 대결 [Oh!쎈 컷]

기사입력 : 2019.11.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서지혜가 평양 여자들의 워너비, 퀸카 서단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2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도도한 매력이 넘치는 서단의 모습을 한 서지혜의 첫 스틸을 공개, 그녀의 남다른 포스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서지혜는 평양 상류층에 속하는 맵짠녀 서단으로 분한다. '맵짠녀'는 '퀸카'의 뜻을 가진 북한 말. 서단은 해외 유학을 마치고 온 첼리스트로, 완벽한 스펙과 솔직함 가득한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서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도시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시크한 표정이 포착되면서 서단과 높은 싱크로율은 물론 절대 극비 로맨스 속 그녀의 활약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특히 서단은 북한 엘리트 장교 리정혁의 약혼녀로 정혁에게 틱틱대지만 좋아하는 마음도 감추지 않는 순수함을 가지고 있어 그녀가 어떠한 로맨스를 펼쳐 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가시 많은 장미를 연상케 하는 차갑고도 아름다운 외면을 지녔지만 이와 상반되는 내면의 매력도 가득한 캐릭터를 통해 서지혜가 보여줄 또 하나의 걸크러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명품 라인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북한의 No. 1 퀸카, 서단의 매력은 오는 12월 14일 밤 9시 첫 방영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