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장덕철, 연애 예능 ‘너만 들려주는 연애’ 첫 번째

기사입력 : 2019.11.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기자] 최근 ‘그날처럼’부터 ‘있어줘요’까지 메가 히트곡을 연달아 발표한 가수 장덕철이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제작하는 웹 예능 ‘너만 들려주는 연애’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직접 제작하는 웹 예능 ‘너만 들려주는 연애’는 빈첸, 하온, 이로한 등과 같은 크루인 키프클랜의 멤버이자 스타일리스트 겸 디제이로 활동 중인 스무 살 조웅과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히로인으로 나왔던 스물다섯 살 김수인의 두 달 여간의 가상 연애를 보여주는 웹 예능이다.

장덕철이 참여한 OST ‘싫다’는 피아노맨의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이십 대 초반의 미묘한 감정을 노래하는 고백송이다.

내년 1월 페이스북을 기점으로 론칭할 예정인 ‘너만 들려주는 연애’는 첫 방송 전에 첫 번째 OST ‘싫다’를 선공개하고, 방송 시작 이후에도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장덕철의 ‘싫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너만 들려주는 연애’의 장면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너만 들려주는 음악'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