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박진영X조여정 'FEVER' MV 섹시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 2019.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진영이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진영은 지난 11월 30일 선공개한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조여정과 '코믹 섹시' 콘셉트를 맛깔스럽게 소화해 가요계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는 물론 화끈한 스프링클러 안무 신 등을 선보여 촬영 뒷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3일 공개된 비하인드 포토 속 박진영과 조여정은 환한 웃음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방아 신과 엘리베이터 신 촬영 장면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아하게 한복을 차려입고 수줍은 미소를 띤 조여정과 늠름한 포즈로 그 옆을 지킨 박진영의 조합은 코믹한 콘셉트를 제대로 구현했다. 반면 엘리베이터 신에서 조여정은 풀어헤친 머리와 화이트 셔츠로 도발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그런 조여정을 본 박진영은 흠칫 놀란 표정을 리얼하게 지어보이며 보는 재미를 끌어올렸다.

박진영의 신곡 'FEVER' 뮤직비디오는 공개 27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해 박진영의 메가 히트곡 '어머님이 누구니 (Feat. 제시)' 뮤직비디오의 추이를 제쳤다. 여기에 3일 오전 9시 기준 436만 뷰를 넘어서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 이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한데 이어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1일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했다.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가요계 레전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