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김동준 '''보좌관' 매 순간 열심히 노력한 작품'' 종영 소감

기사입력 : 2019.12.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스튜디오앤뉴
/사진제공=스튜디오앤뉴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김동준은 11일 소속사 메이저 나인을 통해 "6개월이라는 시간을 함께 한 작품이다 보니 기분이 묘하다. '보좌관2' 마지막 촬영까지 많은 선생님, 선배님들과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보좌관'은 하나하나 모든 순간들이 기억에 남는 드라마였고 매 순간, 매 장면 열심히 노력한 작품이었다. 이 작품에서 느낀 수많은 경험들로 진심을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김동준은 지난 10일 종영한 '보좌관2'에서 인턴으로 시작해 비서로 성장한 한도경 역을 소화했다. 시즌1에서 보좌관이었던 장태준(이정재 분)의 곁에서 정의를 일깨워주는 신입의 열정을 보여줬다면, 시즌2에서는 국회의원 강선영(신민아 분)의 비서로서 그를 향한 확신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힘을 보탰다.

또한 김동준은 미생에서 완생이 되어가는 과정뿐만 아니라, 이정재 보좌관 윤혜원(이엘리야 분)과 묘한 관계로 극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김동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연 중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