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

기사입력 : 2019.12.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오연서와 구원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 설렘 파동을 일으킨다. 

오는 18일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13, 14회에서는 사랑에 빠진 듯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뿜어내고 있는 오연서(주서연 역)와 구원(이민혁 역)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제대로 심쿵하게 만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이민혁(구원 분)이 주서연(오연서 분)을 유치하게 괴롭히고 관심을 보이는 이강우(안재현 분)를 대놓고 견제, 불꽃 튀는 기싸움을 벌이며 엔딩을 맞이해 다음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

이에 고급 레스토랑서 데이트를 즐기는 주서연과 이민혁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의 관계에 새로운 진전이 생기게 된 것인지 기대를 더한다. 특히 두 사람의 트레이드마크인 체육복과 의사 가운을 벗고 명품 슈트와 원피스를 갖춰 입은 모습은 색다른 매력까지 안기고 있다. 

또한 주서연에게 대놓고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이민혁의 모습은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을 연상케 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은 “13, 14회 방송에서는 주서연과 이민혁, 두 사람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최고치로 찍게 만들 에피소드를 그려낼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삼각 로맨스에 새로운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전해 본방사수를 예약하게 만들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에이스토리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