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미우새' 음문석, 폭소 만발&짠내 폭발 일상 공개

기사입력 : 2020.01.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음문석의 사람 냄새 나는 일상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19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드라마 '열혈사제'로 인기를 모은 음문석이 등장한다.

지난주 '미우새' 출연 예고만으로도 실검을 장악했던 음문석은 2019 SBS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지난해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에 음문석이 '미운 남의 새끼'로 등장하자 모(母)벤져스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됐다.

하지만 지금까지 '미우새' 자식들에게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음문석의 역대급 짠내 폭발 일상이 공개되자 기대는 충격으로 변하고 말았다.

음문석은 '흰철이' 김희철과는 극과 극인 '정리정돈 제로' 상태의 집안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가 하면 '짠국이' 김종국도 울고 갈 투철한 절약정신을 선보여 어머니들을 탄식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궁셔리 셰프' 이상민을 뛰어넘는 요리 철학을 뽐내다가 "그러다 영양실조 걸린다…"고 한 소리를 들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그가 15년 가까이 길고 긴 무명시절의 아픔을 겪었던 사연도 공개됐다.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 혀가 갈라지고 귀가 찢어진 적 있다"는 그의 덤덤한 고백에 모두가 울컥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저러고 나온다고~?!"라며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로 음문석의 과감한 노출까지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미우새' 베테랑 모벤져스도 깜짝 놀라게 한 음문석의 폭소 만발+짠내 폭발 일상은 '미우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