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영화

'시동' 박정민x최정열 감독, 30일 흥행감사 메가토크 개최[공식]

기사입력 : 2020.01.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남녀노소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며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시동’이 이달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흥행감사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 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겨울 극장가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끈 ‘시동'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정열 감독과 배우 박정민이 함께하는 흥행감사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지난달 18일 개봉한 ‘시동’은 331만 1773명(영진위 제공)을 동원했다.

이번 행사는 1월 30일(목)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시동’의 시작부터 촬영 현장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참석하는 관객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오늘(21일)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watch@osen.co.kr

[사진] OSEN DB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