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루피, 더블 싱글앨범 발매..서정적인 차가움 어필

기사입력 : 2020.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메켓레인레코즈
/사진제공=메켓레인레코즈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래퍼 루피(Loopy)가 더블 싱글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루피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앨범 'A LOVE LETTER FROM THE SAD BOY'를 발표했다.

'A LOVE LETTER FROM THE SAD BOY'는 이전에 발표한 싱글 앨범 'NO FEAR', 'DO NOT UNDERSTAND', 'IN N OUT'에 이은 루피의 첫 번째 정규 앨범에 수록될 4번째 선공개 앨범.

이전 싱글 앨범에서는 루피의 강렬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줬다면, 이번 'A LOVE LETTER FROM THE SAD BOY'는 겨울이란 계절에 맞게 서정적인 차가움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갔다.

​이전 싱글 앨범 'IN N OUT'과 함께 공개된 비주얼라이저에서 보여준 거친 모습과 달리 이번 앨범에서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루피의 외롭고 칠한 바이브 스타일의 음원을 기대하고 있던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의 테마는 루피의 예전 기억이 주제가 돼 회상을 통해 서사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커버에는 루피의 실제 어렸을 적 사진이, 가사에는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써 내려간 자아 성찰적인 메시지로 대중들에게 피력했다.

루피는 앨범에 삽입된 사진 외에 본인의 어렸을 적 사진을 SNS 내에 먼저 공개하면서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 앨범에는 대중적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던 루피의 싱글 'molla'을 만든 프로듀서 CorMill과 신흥 프로듀서 배드트리(Bad Tree)가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