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억만장자 남친과 헤어진 리아나, 드레이크 다시 만나나 [☆월드]

기사입력 : 2020.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드레이크와 리아나 /AFPBBNews=뉴스1
드레이크와 리아나 /AFPBBNews=뉴스1


억만남자 남자친구와 헤어진 리아나가 드레이크와 재결합 할지 관심이 쏠린다.

최근 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난 17일(현지시각) 가수 리아나와 드레이크가 2020 얌스데이 콘서트장에서 목격되었다. 얌스데이 콘서트는 그룹 A 모프의 멤버이자 지금은 고인이 된 A 얌스를 기리는 행사이다.

두 사람이 함께 콘서트장에 도착했는지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함께 오지 않았더라도 두 사람이 우연히라도 마주쳤을 가능성은 매우 높다.

콘서트장에서 있는 두 사람의 영상이 인터넷상에 급속도로 번지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리아나와 드레이크의 재결합 루머가 다시 돌고 있다. 더군다나 최근 리아나는 3년간의 열애 끝에 억만장자 비즈니스맨이자 사우디 아라비아 출신의 하산 자밀과 헤어졌다.

한편 미국의 US 위클리는 열애설을 확인하기 위해 드레이크와 리아나의 에이전시에 확인해보았으나, 이에 대한 아무런 답변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출신의 래퍼 드레이크는 리아나 외에도 세레나 윌리엄스, 타이라 뱅크스, 제니퍼 로페즈 등과의 열애설이 돈 바 있다.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sysy@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