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우아한 모녀' 김명수, 이훈X지수원에 입조심 단속

기사입력 : 2020.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손민지 인턴기자]
/사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방송화면 캡쳐.
/사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방송화면 캡쳐.


'우아한 모녀'의 김명수, 이훈, 서은하가 김흥수 앞에서 입조심 하자고 다짐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에서는 구재명(김명수 분)이 하는 말을 우연히 엿듣고 차미연과 캐리 정(최명길 분)사이의 연관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구해준(김흥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구해준은 구재명의 사무실에 왔다가 안에서 새어나오는 소리를 들었다. 안에는 구재명, 홍인철(이훈 분), 서은하(지수원 분)가 캐리 정이 차미연이었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었다.

구해준은 "진짜 차미연이라니 그게 무슨 말이냐"며 "캐리랑 관련 있는 사람이냐"고 물어 세 사람을 당황시켰다. 서은하는 창백한 얼굴로 "네가 신경쓸 일 아니다"고 말했고, 구재명은 "캐리가 여기서 왜 나오느냐"라는 등 발끈하며 둘러댔다.

구해준이 나간 후 구재명은 홍인철과 서은하에게 "앞으로 말조심해야겠다. 캐리가 무슨 원한으로 우리한테 이러는지 캐묻더라"라며 구해준에게 말조심할 것을 지시했다.

손민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