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욱토크' 장도연, 법의학자 유성호에 ''법의학계 아이유''

기사입력 : 2020.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손민지 인턴기자]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화면 캡쳐.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화면 캡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아이유성호'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서는 의학계의 '셜록 홈즈',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유 교수에게 "법의학계의 아이유라더라"라며 운을 뗐다.

유 교수가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자신의 강의가 '1초 컷'으로 신청 마감이 될 정도로 인기라고 말했다는 것. 장도연은 "아이유 콘서트 티케팅처럼 매진이 잘 된다고 해서 그런 수식어가 생겼다"면서 '아이유성호'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장도연은 "교수님 강의를 들어봤다. 가방에 단 것도 챙겨갔었는데 시간이 금방 갔다. 재밌더라"라고 전하며 서울대학교에 직접 가서 유 교수의 강의를 들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 교수는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단골 출연 교수이자 서울대 의과대학 법의학교수실 교수 겸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촉탁 법의관으로 재직 중이다.


손민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