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라스' 성규, 제대 후 첫 방송..''조급해하지 않을것''[별별TV]

기사입력 : 2020.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캡처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캡처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가 제대 후 첫 방송인 '라디오스타'에서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현철, 서유리, 이동진,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얘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은지원이 스페셜 MC로 함께해 재미를 더했다.

'라디오스타'는 성규의 제대 후 첫 방송이었다. 안영미는 멍 때리는 성규에 "지금 괜찮죠?"라며 걱정을 표했다. 녹화 당시가 제대 후 일주일밖에 안 됐다는 성규는 아직은 살짝 어색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구라는 "톱스타들은 제대하고 난 다음에 산티아고 이런 곳을 가고 재정비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데, 전역 후 바로 나오는 게 황광희 같은 친구들이다. 그 흐름을 못 이어가더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성규는 "저는 조급해하지 않고, 그저 흐름에 따라 가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성규는 본인을 제외한 인피니트 모든 멤버가 군 생활 중이라고 전하며 "병사들아 힘내라"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미소를 안겼다.

장은송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