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하니 '엑스엑스' 첫 공개 소감 ''배우 안희연 첫 작품 소중해''

기사입력 : 2020.01.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XX'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XX’의 주연을 맡은 하니가 남다른 출연 소감을 전했다. 

웹드라마 ‘XX’(엑스엑스)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엑스엑스)를 배경으로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며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하니는 ‘XX’(엑스엑스)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역을 맡아 금수저 사장 ‘이루미’역을 맡은 황승언과 치명적인 워맨스를 선보인다.

하니는 지난 22일(수) 브이오리지널에서 선 공개된 ‘XX’(엑스엑스)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쿨 워터향이 풀풀 나는 바텐더로 변신해 걸크러시를 터뜨린 것. 특히 과거 둘도 없는 절친에서 원수 사이가 된 황승언(이루미 역)과의 재회 장면에서 숨 막히는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능숙한 연기력을 드러냈다. 

하니는 “지난 몇 달 간 함께 한 ‘XX(엑스엑스)’팀 모두의 매일이 이렇게 결과물로 나오니 촬영했을 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면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벌써 다섯 번은 본 것 같아요. 모두의 고생이 이렇게 빛을 발할 수 있어 정말 다행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제게는 ‘XX(엑스엑스)‘가 ‘배우 안희연’으로서 다가가는 첫 작품인 만큼 중요하고 또 소중한데요. 앞으로도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첫 드라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니는 2012년 걸그룹 EXID의 멤버로 데뷔, ‘위아래’, ‘AH YEAH’, ‘HOT PINK’ 등을 연속 히트시키는가 하면 예능과 연기에서까지 존재감을 빛내며, 팔방미인의 면모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니의 미(美)친 비주얼과 포텐 터지는 연기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XX’(엑스엑스)는 오늘(24일) 12시 45분 ‘MBC‘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영, 유튜브, 페이스북에서는 29일(수) 첫 방영된다./pps2014@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