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엔쿠스' 환X서석진, '사풀인풀' OST '니가 듣고싶다' 오늘(25일) 발매

기사입력 : 2020.01.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의 멤버 환과 서석진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했다.

N.CUS(엔쿠스)의 멤버 환과 서석진이 부른 '사풀인풀'의 열한 번째 OST '니가 듣고싶다'는 전화벨이 울리면 아직도 수화기 저편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들릴 것만 같은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헤어짐의 아픔과 그리움을 '듣고싶다'라는 말로 직설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환과 서석진은 지난 2019년 8월 N.CUS의 미니앨범 'Matchless Love'를 통해 전격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으며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환과 서석진은 N.CUS에서 메인보컬을 맡아 남다른 음색과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번 OST를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는 상반되는 애절한 발라드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mber me', 나윤권의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윤여규 '나쁜 사랑 (BAD LOVE)', 진원의 '한걸음 또 한걸음', 도형의 '그래서 우리는'까지 곡 자체로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지난 19일 발매된 '트로트 요정' 홍진영의 '그대 오는 날'을 통해 초호화 OST 라인업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N.CUS(엔쿠스)의 환과 서석진이 참여한 '사풀인풀'의 열한 번째 OST '니가 듣고싶다'는 오늘(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KG컴퍼니, 엔라이크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