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아육대' 오마이걸VS우주소녀, 양궁 금메달리스트 총출동..'퍼펙트 골드' 나왔다

기사입력 : 2020.01.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오마이걸, 우주소녀 등 양궁 금메달리스트들이 총출동했다. 금메달리스트들이 다수 포진된 치열한 양궁 경기 속 왕중왕전을 제패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목이 쏠린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양궁부터 승부차기까지 아이돌들의 명경기가 그려진다.

이번 ‘아육대’ 양궁 경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8 설 아육대’ 금메달리스트 오마이걸, ‘2018 추석 아육대’와 ‘2019 설 아육대’ 금메달리스트 구구단, ‘2019 추석 아육대’ 금메달리스트 우주소녀까지 양궁 금메달리스트들이 재출전 소식을 알린 것. 이에 첫 출전인 신흥 루키 ITZY까지 가세한다고 해 양궁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 오마이걸과 우주소녀가 만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두 팀은 경기 도중 과녁 밖 세트를 맞추는가 하면 과녁 한가운데 카메라를 맞추는 ‘퍼펙트 골드’를 선보이는 등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경기를 예고하고 있다. 이특은 “세트도 맞추고 카메라도 맞추고”라며 감탄을 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2019 추석 아육대’ 승마 은메달리스트 주학년이 금메달에 재도전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두 번째 승마에 도전하는 그는 “이번에 1등 하면 당근 한 박스 준다니까”라며 파트너 말에게 공약을 거는 등 남다른 호흡을 보였다고 해 그의 도전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이외에도 ‘아육대’는 e스포츠, 승부차기 등 다양한 명경기들을 예고하고 있어 오늘(25일) 방송에 대한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MBC ‘아육대’는 오늘(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