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이달의 소녀, 2월 5일 쇼케이스 개최…신곡 '쏘왓'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20.01.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신곡 '쏘왓(So What)' 무대를 전 세계 팬들에게 최초 공개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9일 밤 12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해시’(#)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쇼케이스 포스터에는 불꽃이 타오르는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달의 소녀가 컴백 전 공개한 붉은 조명과 붉은 의상을 입은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 연관성을 드러내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쇼케이스에서 새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한 퍼포먼스를 '달의 뒷면'에 비유한 만큼 웅장한 스케일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달의 소녀의 신곡 ‘쏘왓 은 웅장한 베이스와 시그니처 혼스탭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보인 이달의 소녀의 색다른 모습과 '쏘왓'이 어떻게 무대에서 드러나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된 상태다.

특히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송되어 실시간으로 이달의 소녀의 무대를 즐길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의 미니앨범 '해시'(#)는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