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응답하라 1988' 김설, 김선영과 재회..''4년 만에 만난 엄마''

기사입력 : 2020.01.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김설 인스타그램 (김설 김선영)
/사진=김설 인스타그램 (김설 김선영)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설과 김선영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김설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년 만에 만난 선영 엄마~! 설이는 못 알아 볼 만큼 컸는데... 엄마는 여전한 모습이네요~ 영화며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봬서 몇 년 만의 만남인데도 엊그제 만난 듯 익숙합니다"라고 글을 작성했다.

이어 "지인을 통해 근처에 계시다는 이야기를 듣고 불쑥 찾아갔는데도 너무 반갑게 맞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여전히 브라운관에 나오는 모습을 보며 설이는 선영엄마라고 부른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상암 #볼짱구 #김설 #김선영 #응팔선우네 #응팔 진주"라고 전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설과 배우 김선영은 다정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김설은 '응팔' 때보다 훌쩍 큰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주랑 선영 엄마 오랜만에 보니 울컥하네요", "선영 엄마와 설이의 연기는 정말 친모녀 사이 같은 너무나 정겹고 사랑스럽고 감동적이었습니다!! 훗날 다시 꼭 모녀지간으로 연기를 만났으면 하는 마음 큽니다^^"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김설과 김선영은 지난 2016년 1월 종영한 tvN 금토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다.


전시윤 인턴기자 vli78@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