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당나귀 귀' 원조 보스 이연복 컴백..저승사자 양치승도 벌벌

기사입력 : 2020.02.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원조 보스 이연복이 다시 돌아온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1주년 특집 보스 재점검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출연한다.

1년 전 이연복은 아들 이홍운 셰프가 이끄는 부산점을 예고도 없이 급습해 폭풍 잔소리를 날리는 등 갑갑함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 과정에서 부자간 양보 없는 요리 고집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복은 '당나귀 귀'를 떠났던 이유로 "“갑갑한 점을 별로 찾을 게 없었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지금은 백의의 천사다", "다른 보스들과는 그림부터 다를 것"이라며 자신만만해했다.

하지만 이런 호언장담이 무색하게도 공개된 사진 속 트레이드 마크인 짙은 눈썹을 치켜뜨고 언짢은 표정을 짓고 있는 이연복과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이홍운의 모습이 포착됐다. 직원들 또한 "등골이 오싹했죠", "미치는 줄 알았어요"라 했다고 해 이날 부산점 주방에서는 무슨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 조차 원조 갑의 불꽃 분노에 "어디 무서워서 일하겠어요"라고 한 수 접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