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수원FC, U-12 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 2017-09-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우충원 기자] K리그 챌린지 수원FC가 관내 축구 꿈나무 육성 일환으로 유소년 선수 선발을 위한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5일 오전 10시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위치한 영흥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초등학교 3학년,4학년,5학년(수원시 거주자 또는 지역 내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U-12팀의 선수로 선발하게 된다.

수원FC U-12팀은 2011년 창단하여, 올 초 군산에서 개최된‘2017 금석배 전국 초등학교 축구 페스티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달 경주에서 개최된‘2017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했다. 

공개 테스트에 대한 심사는 선수선발 평가 지표를 통한 볼 감각, 드리블, 슈팅, 스피드, 경기력 테스트로 1차 합격자를 선정하고, 1차 합격자는 U-12팀 훈련에 참가해 최종테스트를 보게 된다.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운동복과 축구화, 정강이 보호대 등을 개별로 지참해야 한다.

수원FC U-12팀에 입단하게 되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 프로그램과 동계훈련, 하계대회 및 의류를 등을 지원받게 된다. 특히 골키퍼에게는 회비 면제와 골키퍼 전담 코치에게 지도를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 10bird@osen.co.kr

[사진] 수원FC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