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손흥민이 토트넘에 작별선물 줄까?”...英언론도 궁금한 손흥민의 고별전

기사입력 : 2019-01-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에 작별선물을 줄 것인가?”

영국 축구 통계 전문매체인 스쿼카는 지난 12일(이하 한국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의 프리뷰를 게재하며 “손흥민이 토트넘에 작별선물을 줄 것인가?”라며 물음표를 던졌다.

손흥민은 오는 14일 오전 1시 30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서 열리는 맨유전을 마치는대로 소속팀을 잠시 비운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에 합류해 2019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에 나선다.

이 매체는 “손흥민은 지난해 9월 아시안게임서 금메달을 따며 시즌의 시작을 놓쳤다”며 “이제 토트넘은 가장 뛰어난 선수 없이 또 다른 주문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체는 이어 “손흥민은 최근 6경기서 4골을 넣었다”며 “토트넘이 다시 한 번 한국을 대표할 수 있도록 해준 것에 대한 감사 표시로 골이라는 작별선물을 주고 떠나고 싶어 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매체는 손흥민이 맨유전에 선발로 나와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레 알리 등과 함께 토트넘의 앞선을 책임질 것이라 전망했다.

손흥민이 토트넘에 선물을 주고 웃으며 떠날지 주목된다./dolyng@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