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현대모비스, '어벤져스:엔드게임' 영화관람권 100장 쏜다

기사입력 : 2019-04-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제공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오는 21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5차전 홈경기에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영화관람권 100장을 팬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챔피언결정전 시리즈 전적 3승 1패로 앞서 있다. 통합우승에 단 1승만 남겨둔 상황이다. 이에 현대모비스는 "챔피언결정전의 '엔드게임'이 되기를 바라는 홈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는 취지로 이 같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현대모비스 선수들은 이날 경기 코트 입장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티켓을 팬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영화 관람은 울산 현대모비스관이 운영되고 있는 CGV 울산삼산점에서 가능하다.

현대모비스 이도현 사무국장은 "올 시즌 강력한 멤버 구성을 빗대 '모벤져스'라는 멋진 별명을 만들어준 팬들께 감사하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홈에서 열리는 챔피언결정전 5차전을 '엔드게임'으로 만들겠다는 선수단의 의지와 홈에서 우승을 바라는 팬들의 염원을 이색 이벤트로 승화시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