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토트넘 프리시즌에 합류한 손흥민 근황.jpg

기사입력 : 2019.07.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토트넘 SNS.[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휴가를 마친 뒤 팀에 합류하며 새 시즌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토트넘은 12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훈련에 복귀한 선수들을 조명했다.

토트넘은 지난달 6일 리버풀과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벌이느라 예년에 비해 휴가 기간이 짧았다.

손흥민은 호주, 이란과 A매치까지 소화했다. 손흥민은 국내에서 달콤한 휴식시간을 보낸 뒤 지난 11일 출국해 토트넘 훈련에 합류했다.

손흥민은 프리시즌을 통해 차기 시즌을 준비한다. 21일 오후 8시반 싱가포르서 유벤투스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첫 경기를 치른 뒤 25일 오후 8시반 상하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8월 4일 오후 11시 런던서 인터 밀란과 차례로 붙는다.

그 사이 31일 오전 1시에는 뮌헨서 레알 마드리드와 아우디컵(4팀 참가) 첫 경기를 갖고 이튿날 3~4위전 혹은 결승전을 치른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본머스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서 직접 퇴장을 당해 올 시즌 초반 2경기에 나설 수 없다.

한편 토트넘은 손흥민 외에도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리 알리 등 주축 선수들이 휴가를 마친 뒤 팀에 복귀했다./dolyng@osen.co.kr

[사진] 토트넘 SNS.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