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PSG 레오나르도, ''바르사, 네이마르에 공식 제안 안해''

기사입력 : 2019.07.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OSEN=이인환 기자] "상황은 바뀌지 않았고, 네이마르에 대한 입찰도 없었다"

스페인 '마르카'는 21일(한국시간) "파리 생제르맹(PSG)의 레오나르도 단장은 아직 FC 바르셀로나에게서 네이마르 영입 제안을 받지 못했다"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서 바르셀로나 복귀를 위한 움직임을 강행하고 있다. 팀에 늦게 합류했을 뿐만 아니라, 연이은 폭탄 발언으로 구단을 자극하고 있다.

마르카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복귀를 위해 재정적 손해까지 감수할 계획이다.

간절한 네이마르와 달리 바르셀로나의 입장은 조금 미묘하다. 이미 공격진에 앙투완 그리즈만을 영입한지라, 이적 자금이 부족하다. 외신 보도에선 바르셀로나가 PSG에 선수 트레이드 제안을 했다고 전했다.

레오나르도 단장은 "마지막으로 말했을 때와 전혀 변한 것이 없다. 아무 것도 없었다. 상황은 바뀌지 않았고, 네이마르에 대한 입찰도 없었다"라고 선을 그었다.

PSG는 오직 현금 위주의 제안이 아니면 네이마르를 판매할 마음이 없다고 선언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와 평행성을 이루고 있다.

앞서 프랑스 '르 파리지앵'에서는 PSG와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건을 두고 비밀 회의를 가졌다 전한 바 있다. 이 회의에서도 별 다른 타개책은 나오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레오나르도 단장은 "네이마르는 여전히 PSG 선수다"라고 선을 그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mcado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