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마타의 믿음, ''환상적인 포그바, 맨유 남아 행복하길''

기사입력 : 2019.07.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OSEN=이균재 기자] 후안 마타가 팀 동료 폴 포그바(이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잔류를 기원했다.

포그바는 올 여름 이적시장의 뜨거운 감자다. 친정팀 유벤투스 복귀설이 흘러나오고, 스페인 명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도 나돈다. 천문학적인 이적료 등 변수가 많지만 여전히 맨유를 떠날 가능성은 존재한다.

마타는 22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 스포츠와 인터뷰서 "우리 모두는 포그바가 환상적인 미드필더라는 걸 알고 있다"며 "그는 정말 좋은 사람이고, 아주 긍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말했다.

마타는 또 "난 포그바가 행복하고 모두를 하나로 모은다고 생각한다"며 "그가 우리에게 아주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팀 동료로서, 친구로서, 잔류해서 행복하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포그바는 지난 시즌 조세 무리뉴 전 맨유 감독과 불화를 일으키며 눈총을 받았다. 이후 그라운드 안팎에서 자주 잡음을 일으키며 팬들의 미움을 샀다.

그럼에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은 포그바가 팀에 남아주길 원하고 있다. 리빌딩의 중심으로 주장 완장을 맡겨 잔류시키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포그바가 감독과 동료의 두둑한 신뢰 속에 맨유에 잔류할지 관심사다./dolyng@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