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뉴캐슬, 토트넘 상대로 원정 11승... 구단 최다승

기사입력 : 2019.08.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토트넘의 뉴캐슬의 시즌 첫 승 제물이 됐다. 그리고 뉴캐슬은 토트넘을 상대로 원정서 가장 많은 승리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2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서 0-1로 패했다. 토트넘은 이날 패배로 시즌 첫 패를 기록하게 됐다. 

손흥민은 시즌 첫번째 경기서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지 못한 채 팀 패배를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반면 뉴캐슬은 연패탈출에 성공했다. 특히 뉴캐슬은 토트넘 원정서 강력한 모습을 드러냈다. 

경기 전 스카이스포츠는 SNS를 통해 "뉴캐슬이 프리미어리그 원정 경기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은 토트넘"이라고 밝혔다. 

뉴캐슬은 토트넘 원정서 11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 포함이다. 그리고 아스톤 빌라와 웨스트햄을 상대로 8차례 이겼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 후 2연패에 빠졌던 뉴캐슬은 치열한 수비를 바탕으로 토트넘의 공격을 막아냈고 짜릿한 시즌 첫 승을 챙겼다.

한편 옵타는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빅 6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패배를 당한 팀은 뉴캐슬"이라고 전했다. / 10bird@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