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시즌 1호 도움' 손흥민, 레스터전 평점 공개

기사입력 : 2019.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OSEN=이균재 기자] 레스터 시티전서 시즌 1호 도움을 작성한 손흥민(토트넘)이 팀 내 4번째로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21일(한국시간) 밤 영국 킹파워 스타디움서 열린 레스터와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원정 경기서 전반 29분 해리 케인의 선제골을 도왔다. 토트넘은 1-2로 역전패를 당해 아쉬움을 삼켰다.

주중 올림피아코스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서 후반 교체로 나와 체력을 아낀 손흥민은 예상대로 레스터전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전반 29분 케인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했다. 에릭 라멜라의 패스를 받아 박스 안에서 절묘한 백힐로 내준 게 주효했다. 케인이 몸의 중심을 잃으며 넘어졌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레스터의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은 유럽축구통계전문업체 후스코어드 닷컴 평점서 6.7을 기록하며 토트넘 선수 중 4번째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선제골 주인공 케인이 7.6으로 토트넘 내 최고점을 차지했다. 환상 역전 결승골을 터트린 메디슨(레스터)이 양 팀 최고점인 8.3을 받았다./dolyng@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