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V4,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시작… 11월 3일까지

기사입력 : 2019.10.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넥슨 제공.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의 하반기 기대작 ‘V4(브이포)’가 서버,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10일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V4의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V4는 PC 온라인 게임 개발로 내재된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의 MMORPG 개발 노하우에 ‘HIT(히트)’ 등 전작을 통해 선보인 연출력을 더한 모바일 게임이다. V4는 오는 11월 7일 국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서버 및 캐릭터명 생성은 오는 11월 3일 자정까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V4 사전 등록 후 25개 서버 중 한 곳을 선택해 캐릭터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참가자 수가 서버 수용 인원을 초과하면 본 이벤트가 마감된다.

넥슨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V4 캐릭터명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CJ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17일 새로운 이벤트 개최를 암시하는 문구를 게재했다.

한편 V4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400만 회를 넘은 데 이어 공식카페 가입자 수도 17만 명을 돌파했다. V4의 실제 게임 화면을 찍은 ‘원테이크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했다. /lisc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