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국민이 챔피언이다' KB스타즈, 팬들과 2019~2020시즌 출정식

기사입력 : 2019.10.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KB스타즈 선수단. /사진=WKBL
KB스타즈 선수단. /사진=WKBL
청주 KB스타즈가 2019~2020시즌 출정식을 팬들과 함께했다고 14일 밝혔다.

KB스타즈는 "지난 12일 청주시 흥덕구의 CGV제웰시티 5관에서 시즌권을 구입한 회원 등 약 2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는 안덕수 KB스타즈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전원이 참석했다. 또 '국민이 챔피언이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하고 새 시즌 선전을 다짐하는 출사표를 전달했다.

KB스타즈 팬들은 선수단에 통합우승 챔피언반지를 직접 전달하는 뜻 깊은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선수단도 팬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단체 영과관람 및 KB스타즈 신규 유니폼을 발표하고, 2019~2020시즌 공식 후원사인 에너스키과 협약식도 진행했다. KB스타즈 선수단은 오는 15일 단국대와 마지막 연습경기를 갖는다.

한편 KB스타즈는 오는 20일 청주에서 인천 신한은행과 홈개막전을 치른다. 이날 마칭밴드의 오프닝공연과 셀럽파이브의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홈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어린이회원 오프라인 모집(100명)과 경품추첨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