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롤드컵] '에포트' 이상호, ''중요한 RNG전 승리 기뻐, 1위로 8강 가고파''

기사입력 : 2019.10.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1위 싸움에서 RNG전이 굉장히 중요했다. 중요한 RNG전을 이겨서 기쁘다."

조 1위 8강행을 향한 강한 집념을 쉽게 알 수 있었다. '에포트' 이상호는 프나틱과 일전도 승리해 조 1위로 8강에 진출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SK텔레콤은 19일 오후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홀에서 벌어진 '2019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C조 RNG와 경기서 엎치락 뒤치락하는 명승부 속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승리했다. 이로써 SK텔레콤은 4연승으로 조 1위 자리를 굳게 지켰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에포트' 이상호는 "1위 싸움에서 RNG전이 굉장히 중요했다. 중요한 RNG전을 이겨서 기쁘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하면서 "1라운드 RNG전도 불리한 상황을 역전했기 때문에, 오늘 경기 역시 불리한 상황이 있었지만, 역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승부에 임했던 자신의 마음가짐을 설명했다. 

상대 조합에 대해 그는 "모데카이저가 나오면 다이브를 하기 쉽지 않다. 봇으로 집중하려 했지만 상대 역시 이즈리얼-갈리오 라는 탄탄한 조합을 꺼내 쉽지 않았다"고 답했다. 

승패를 갈랐던 미드 한 타에 대해 이상호는 "설계된 한 타는 아니었다. 하지만 각이 나쁘지 않아서 팀원들이 상황을 잘 풀어내면서 승리했다"면서 "이제 프나틱전도 이기고 1위로 8강에 올라가고 싶다"고 각오를 힘주어 말했다. / scrapper@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