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메시, 통산 34번째 해트트릭 '라리가 최다 호날두와 타이'

기사입력 : 2019.11.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강필주 기자] 리오넬 메시(32, 바르셀로나)가 또 한 번 해트트릭에 성공했다.

메시는 10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열린 셀타 비고와 2019-2020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3라운드 홈경기에 선발 출장, 3골을 기록하며 바르셀로나의 4-1 완승에 기여했다. 

이날 메시는 단연 주인공이었다. 메시는 전반 23분 페널티킥으로 선제골을 올린 뒤 1-1로 맞선 전반 추가시간에는 환상적인 왼발 프리킥 득점을 성공시켜 다시 팀에 리드를 안겼다.

메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메시는 후반 3분만에 또 한 번 프리킥을 성공시키면서 해트트릭을 완성,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메시의 이번 해트트릭은 자신의 통산 34번째다. 이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 유벤투스)가 가지고 있는 라리가 통산 최다 해트트릭 기록과 타이를 이룬 것이다. 후반 40분에는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쐐기골까지 터졌다.

메시의 해트트릭 활약을 앞세운 바르셀로나는 8승 1무3패, 승점 25가 되면서 1위 자리를 수성했다. 지난 라운드 레반테에 패배 충격에서 벗어난 바르셀로나는 2위 레알 마드리드와 승점이 같지만 골득실에서 앞섰다.  /letmeout@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