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크로스 멀티골' 독일, 벨라루스 4-0으로 제압...유로 본선행

기사입력 : 2019.11.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승우 기자] 독일이 크로스의 멀티골 맹활약에 힘입어 유로 2020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독일은 17일(한국시간) 새벽 독일 묀헨글라드바흐의 보루시아 파크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0 예선 C조 7차전 크로스의 멀티골에 힘입어 벨라루스에 4-0으로 승리했다. 승점 18이 된 독일은 잔여 경기에 상관 없이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전반부터 독일은 벨라루스를 코너에 몰아넣었다. 전반 14분 긴터가 위협적인 슈팅을 때렸고, 전반 19분 크로스의 슈팅은 옆그물을 맞았다. 전반 38분에는 베르너가 결정적인 헤더슈팅을 때렸으나 옆으로 벗어났다.

독일은 벨라루스의 역습에 위기를 맞았다. 전반 39분 벨라루스는 스타세비치의 절묘한 슈팅으로 독일을 위협했으나 노이어가 선방했다. 

위기를 막아내자 곧바로 기회가 왔다. 독일은 전반 41분 나브리의 돌파에 이은 크로스를 긴터가 절묘한 슈팅으로 연결해 득점했다. 스코어는 1-0.

1점 앞선 채 후반을 맞은 독일은 초반부터 추가골을 넣었다. 후반 3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고레츠카의 오른발 슈팅이 득점으로 연결됐다. 

기세가 오른 독일은 후반 9분 크로스가 환상적이 슈팅으로 3-0으로 앞서는 추가골을 터뜰렸다. 

승기를 잡은 독일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승리를 지켰다. 후반 37분엔 승리에 쐐기를 박는 득점을 기록했다. 박스 안에서 공을 받은 크로스가 수비 제친 후 왼발 슈팅으로 득점했다. 경기는 4-0 독일의 승리로 끝났다./ raul1649@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