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넷마블,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 2019.11.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넷마블 제공.

[OSEN=임재형 기자]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소재로 한 퍼즐 게임이 전세계에 상륙한다.

22일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디즈니의 ‘겨울왕국’ ‘겨울왕국2’를 소재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으로 론칭한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안나’ ‘엘사’ ‘올라프’와 함께 퍼즐을 풀고 성을 장식하며 왕국을 탐험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한다.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3매칭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아렌델 왕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풀어나가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게임의 장소와 캐릭터, 스토리라인은 원작 겨울왕국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이용자는 원작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장소들을 직접 개조하고 장식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해 나가며 엘사와 안나가 속한 가문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잼시티는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에서 기본적인 3매칭 퍼즐에 새로운 게임 요소를 결합했다. 이용자는 자신이 직접 장식하거나 탐험하게 되는 방으로 이동해 퍼즐을 풀어가며, 게임의 주변 환경 내에 위치하는 플레이어의 눈높이에서 게임이 진행하도록 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3D로 구성된 주변 환경을 돌아다니며 탐색하고 마음에 드는 장식을 선택하는 등의 행동도 취할 수 있다.

크리스 디울프 잼시티 CEO는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 올라프와 함께 이용자들이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며 “디즈니와 협업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IP를 활용한 게임을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 겨울왕국의 수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