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우주의 끝에서’ 업데이트

기사입력 : 2019.12.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게임빌 제공.

[OSEN=임재형 기자] 게임빌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드래곤 블레이즈’에 퍼스트임팩트 영웅, 신규 모험 지역 추가 등을 골자로 하는 시즌7이 업데이트됐다.

13일 게임빌은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의 7번째 시즌 ‘우주의 끝에서’를 업데이트했다. ‘우주의 끝에서’는 우주의 운명을 건 빛과 어둠의 전쟁 스토리가 녹아있다. 이번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오딧세이 연합 최강의 세력인 ‘인푸’의 거대한 전함인 ‘카이르’를 신규 모험지역으로 추가하고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 영웅을 출시했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들을 탑재하고, 각종 편의 기능들도 개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는 외형이 변경되며 보유 스킬이 특성에 맞게 더욱 강력해졌다. ‘가이아 엘 화이트 헬’ ‘아툼 더 오시리스’ ‘아툼 더 클레이 에세르’ ‘헬리오스’ 등 신규 캐릭터가 퍼스트임팩트로서 첫 선을 보였으며, 최고 레벨도 기존 147에서 150으로 상향됐다.

‘길드 주간 월드보스’ ‘차원의 엘도라도’ ‘은하의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들도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보스가 매주 번갈아 출현하며, ‘차원의 엘도라도’는 도전자 레벨 1000부터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다. 던전 별로 정해진 재화를 일정 시간 동안 획득할 수 있다. ‘은하의 미션’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퀘스트 및 업적 형식의 목표를 제시하고 클리어 시 목표 달성에 부합하는 보상을 부여한다. 클리어 한 미션의 콘텐츠에 맞는 보상을 줌으로써 기존 유저의 성장은 물론 신규 유저의 정착에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lisc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