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英 매체: 맨유, 이번 여름 '이 선수' 영입 총력...이적료 767억

기사입력 : 2020.0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英 매체: 맨유, 이번 여름 '이 선수' 영입 총력...이적료 767억

英 매체: 맨유, 이번 여름 '이 선수' 영입 총력...이적료 767억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강필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이번 여름 잉글랜드 대표팀 측면 수비수 벤 칠웰(24, 레스터 시티) 영입에 총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최근 영국 매체 '메트로'는 맨유가 이번 여름 5000만 파운드(약 767억 원)가 넘는 가치를 지닌 레스터 시티 스타를 주요 타깃으로 설정, 계약을 위해 움직일 것이라고 전했다. 

맨유의 레프트백은 루크 쇼(25)다. 쇼는 지난 2018년 맨유와 장기계약을 체결했지만 칠웰 영입에 더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 쇼는 잦은 부상으로 맨유의 롤러코스터 행보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맨유로서는 쇼를 대체할 수 있는 전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칠웰은 공수에 걸쳐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리그 19경기에서 8차례 팀의 클린 시트(무실점)를 도왔고 1골 3 도움을 기록했다. 브랜든 로저스 레스터 시티 감독은 칠웰에 대해 "그는 여전히 개선할 점이 많은 뛰어난 젊은 선수"라며 "그는 엄청난 힘과 런닝 능력을 지닌 환상적인 선수다. 그가 자신있게 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일"이라고 칭찬했다.

맨유에는 쇼를 대신할 브랜든 윌리엄스(20)가 있지만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은 아직 완전한 신뢰를 보여주지 않고 있다. 오는 2023년까지 레스터 시티와 계약이 돼 있는 칠웰이 과연 이번 여름 올드 트래포드에 입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letmeout@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