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 피플] 최순호, FC서울 미래기획단장직 사임
입력 : 2014.01.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축구인들은 둥근 축구공을 따라 쉼 없이 움직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시간에도 축구를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다. <스포탈코리아>는 이에 축구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빠트리지 않고 독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그래서 마련한 것이 [사커 피플]이다. <편집자주>

최순호 축구협회 부회장, FC서울 계약 만료
최순호 축구협회 부회장=12월31일 FC서울과 계약이 끝남에 따라 미래기획단장에서 물러났다.
최순호 부회장은 당분간 축구협회 업무에 전념할 예정.

한웅수 촣장, 고향 평택 방문 성묘
프로축구연맹 한웅수 사무총장=1일 오전 고향인 경기 평택을 방문, 성묘를 다녀온 뒤 오랜만에 만난 친척 친지들과 담소 후 오후 귀경.

전재홍 차장, 미래기획단 FOS팀으로 전보
FC서울 전재홍 차장= 1월1일자로 홍보팀장에서 미래기획단 FOS팀으로 전보됐다. 홍보팀은 선수지원팀과 통합됐으며 김태주 팀장이 선수지원 홍보 업무를 맡는다.

강수일, 고향 동두천서 망중한 즐겨
제유 유나이티드 강수일=휴가 기간동안 고향인 경기 동두천에서 어머니와 망중한을 즐겼다. 새해 첫날인 1일에는 평소 그를 도와준 강한상 전 동두천정보산업고 감독 등 축구계인사를 찾아 새해인사를 했다.

최기봉, 서울 오산고 감독 취임
FC서울 최기봉스카우트팀 부장=1월1일자로 FC 서울 육성고인 서울 오산고 감독으로 취임했다.

최용수, 일왕배 관전차 1일 도쿄 방문
FC서울 최용수 감독=1일 도쿄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요코하마 - 히로시마의 일왕배 결승전 관전을 위해 이날 일찌감치 도쿄행 비행기를 탔다. 요코하마는 전북현대와 ACL G조에 편성돼 있다.

이장수, 모친상 장례 치러
이장수 전 광저우 헝다 감독=1일 경남 함안군 가야읍 묘사리에서 모친의 장례식을 많은 지인들의 애도속에 엄숙하고 경건하게 치렀다. 이 감독의 모친은 구랍 30일 별세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