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FC안양, 자이크로와 2년간 용품 후원 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14.02.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K리그 챌린지 4강 진출을 천명한 FC안양이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자이크로(대표:최창영)와 스포츠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FC안양과 자이크로는 17일 오후 안양시청에서 FC안양 최대호 구단주, 자이크로 최창영 대표이사, FC안양 오근영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용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FC안양은 이번 계약으로 자이크로로부터 향후 2년간 6억5000만원 상당의 용품을 지원받게 됐다.

2012년 탄생한 자이크로는 MBC 꿈나무축구리그 공식 용품 브랜드로서 전국의 1,300여 개 유소년 클럽 팀에서 이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국과 스페인을 넘어 중국, 아프리카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는 "자이크로와 협약식을 치르게 되어 기쁘다. FC안양과 좋은 협력관계를 이어가면서 서로가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이번 협약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이크로 최창영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올 시즌 FC안양이 목표로 한 K리그 챌린지 4강 진출에 밑거름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이크로가 만드는 FC안양의 올 시즌 유니폼은 오는 3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FC안양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