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메오네, “그리즈만, AT마드리드에 스피드 더한다”
입력 : 2014.07.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성래 기자= “그리즈만은 우리에게 없었던 속도를 가져다 줄 것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앙투앙 그리즈만(23)의 합류로 팀이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AT마드리드는 28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랑스의 젊은 재능 그리즈만을 영입했다. 아틀레티코와 레알 소시에다드는 그리즈만의 영입에 합의했다"고 확정 발표했다.

시메오네 감독은 그의 이적 발표 후 스페인 ‘아스’와 가진 인터뷰서 “날렵함과 빠른 생각을 동시에 갖춘 선수들인 디에구 코스타, 다비드 비야, 아드리안이 팀을 떠났다”며 “그리즈만은 스피드라는 그만의 장점으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AT마드리드는 티보 쿠르트와 골키퍼블 비롯해 다비드 비야, 디에구 코스타, 루이스 필리페 등이 모두 팀을 떠나며 지난 시즌 거뒀던 우승의 영광을 다시 재현하기 힘들 것으로 전망됐다. 그러나 이들은 쿠르트와의 대체자로 얀 오블락을, 코스타의 대체자로 마리오 만주키치를 영입하며 알짜배기 전력 보강을 이뤄낸 상태다.

여기에 빠른 발을 가진 그리즈만까지 영입하며 AT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못지 않은 선수 구성을 갖추게 됐다. 그리즈만을 비롯한 신입 선수들이 올 시즌 AT마드리드서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