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후반기 홈 6경기 OBS 경인TV로 중계
입력 : 2014.08.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도용 기자= 성남FC의 후반기 주요 홈경기를 OBS 경인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성남은 OBS 경인TV와 오는 9일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의 K리그 클래식 20라운드를 포함해홈 6경기를 생중계하기로 합의했다.

중계 예정 경기는 전북전을 비롯해 부산(17일), 인천(9월 6일), 제주(9월 21일), 전북(10월 4일), 울산(10월 26일) 등 총 6경기다.

OBS 경인TV는 경기도와 인천광역시를 시청권역으로 하는 민영 지상파 방송사다. 수도권 전역에서는 지상파 방송, 케이블TV, IPTV 등 모든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생중계 계약으로 성남은 연고지인 성남시뿐만 아니라 수도권 전체를 대상으로 구단을 알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그동안 주로 인터넷이나 케이블TV 통해 시청할 수 있었던 성남의 경기를 더 많은 시민들이 손쉽게 접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비정기적인 편성으로 인해 중계가 들쑥날쑥했던 아쉬움도 달랠 수 있게 됐다.

신문선 성남 대표이사는 "후반기OBS 경인TV의 성남 전담 생중계는 시민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동시에 기존 스폰서 광고 노출을 통한 가치 상승효과와 대외적인 홍보를 바탕으로 관중 증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