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메스, “콰드라도 바르사행? 두 팔 벌려 환영”
입력 : 2014.08.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유지선 인턴기자=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의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콜롬비아 대표팀 동료인 후안 콰드라도(피오렌티나)의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 이적설에 환영 의사를 내비쳤다.

하메스는 31일(현지시간) 콜롬비아 라디오 ‘카라콜’과의 인터뷰에서 “콰드라도는 나의 좋은 친구다. 그의 바르사 이적이 꼭 실현되길 바란다”면서 “만약 그가 바르사에 간다면 좋은 선례를 남겨 콜롬비아 선수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린 콰드라도는 바르사 외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AS 로마 등 빅 클럽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중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클럽은 바르사다. 측면에서 날카로운 패스를 뿌려주며,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콰드라도를 영입해 새 시즌 팀의 측면 공격에 날카로움을 더하겠단 의도다.

이어 그는 레알과 바르사에 관해 묻는 말에 “바르사도 물론 훌륭한 클럽이다. 나는 바르사가 좋은 선수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존경한다”면서도 “전 세계적으로 최고인 클럽은 레알”이라고 평가했다.

하메스까지 콰드라도의 바르사행을 적극적으로 촉구하고 나선 가운데 이적이 실현돼 콜롬비아 출신의 두 선수가 ‘엘 클라시코’에서 맞붙는 장면을 보게될 지 기대된다.

사진=ⓒBPI/스포탈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