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A매치 100경기 기쁨 팬들과 나눈다
입력 : 2014.09.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센추리클럽 가입을 앞두고 있는 이동국 선수(전북 현대)가 팬들과 함께하는 ‘이동국 LIVE Q&A’ 시간을 갖는다.

‘이동국 LIVE Q&A’는 오는 3일 저녁 8시 대한축구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kfa.or.kr)에서 진행한다. 이동국 선수에게 궁금한 점이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1998년 자메이카전을 시작으로 부천에서 개최될 베네수엘라전까지 A매치 100경기 기록 달성에는 팬들의 지지와 성원이 이동국 선수에게 큰 힘이 됐을 것’이라고 판단해 대기록 달성을 앞둔 이동국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동국 선수 또한 이런 대한축구협회의 취지에 공감해 흔쾌히 팬들과의 만남에 나설 예정이다.

이 행사에 참여한 팬들 중 이동국 선수가 선정한 5 명에게는 이동국 선수 센추리클럽 달성 기념티셔츠, 카드 지갑,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축구협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fa.or.kr)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hekfa)를 통해서 이동국 선수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31(일)부터 9/3(수)까지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동국100경기축하’를 달고 손글씨, 영상, 추억이 담긴 물건, 유니폼, 하고 싶은 말을 종이에 적은 인증샷 등을 보내면 3명을 선정해 이동국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1명)과 센추리클럽 기념 티셔츠(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페이스북 라이브 Q&A는 스타 혹은 유명인들이 팬들과 한 층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스타가 Q&A시작을 알리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올리면, 그에 대해 팬들이 질문을 남기고 해당 스타가 실시간 답변을 달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힐러리 클린턴, 데이비드 베컴 등 저명 인사들이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진바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