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서울전서 풍성한 추석 선물 한 가득
입력 : 2014.09.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추석 연휴 첫날인 7일 FC서울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항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한 가족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포항은 추석에 고향을 찾지 못하는 다문화 가정을 서울전에 초청해 명절 분위기를 함께 즐긴다. 스틸야드 북문 광장에서는 경기 전 추석 맞이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팽이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이어 떡매치기, 한복입기 등 전통문화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가족 팬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포항은 이날 스틸야드를 찾는 어린이 팬들에게 제기와 연, 나무팽이 등 민속놀이 기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포항은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특별 전자제품 10대의 파격적인 팬서비스를 내걸었다. 포항에 불고 있는 축구 열기를 스틸야드로 결집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31일 울산과의 원정경기에서 시원한 골을 기록하며 상승세의 분위기를 탄 포항은 이번 서울전에서도 화끈한 골잔치를 준비하고 있다. 포항과 서울의 K리그 클래식 24라운드는 오는 7일(일) 오후 7시 포항의 홈구장인 스틸야드에서 펼쳐진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