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범 감독, 홈팬에게 떡 2,000개 돌린다
입력 : 2014.09.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성남FC 김학범 감독이 팬들을 위해 통 큰 선물을 마련했다.

김학범 감독은 21일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주 유나이티드와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 27라운드에서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자비로 떡 2,000개를 쏜다. 당일 낮 12시부터 경기장 동문, 서문에서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떡 선물은 김학범 감독이 추구하는 ‘즐거운 축구’의 일환이다. 김학범 감독은 K리그 클래식 잔류와 동시에 팬들을 위한 즐거운 축구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한 바 있다.

즐거운 축구를 향한 의지는 자연스레 실천으로 연결됐다. 성적 향상과 관중 동원이라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요리사’는 감독이라는 생각이 확고하기에 김학범 감독은 관중 동원에 성과에 따라 상여금을 받을 예정이다. 떡 선물은 그 첫 걸음인 셈이다.

김학범 감독은 “팬 서비스는 작고 세심한 것부터 시작된다. 꾸준히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 제주전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기쁨을 안고 돌아가셨으면 한다. 나를 포함한 선수단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성남은 제주전에서 ‘성남 어린이 착한장터’를 실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어린이 220여 팀이 참가한 가운데 경기장 서문 앞과 경기장 낸 스탠드에서 진행된다.

여러 유관기관들의 홍보부스도 경기장 외곽에 마련된다. 한국장학재단과 성남시 중독관리 통합지원센터, 스포츠 토토 홍보부스가 운영되고 성남시 건강가족지원센터에서 장바구니를 배부한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이번 제주전은 김학범 감독이 쏘는 떡 이벤트 외에 보고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가족, 친구와 함께 경기장에 오셔서 선수들을 위해 열렬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