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김두현 팬 사인회...20일 빅버드 이벤트 '가득'
입력 : 2014.09.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수원 삼성이 오는 20일 빅버드에서 펼쳐지는 포항과의 결전에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치열한 선두권 싸움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는 3위 수원과 2위 포항의 맞대결이라는 점에서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뜨거운 매치인 만큼 화끈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먼저 수원은 돌코리아의 후원을 받아 포항전에 입장하는 관중 전원에게 바나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본 경기에서 앞서 오후 12시45분부터는 오픈 경기로 U-18 주말리그의 또 다른 빅매치인 수원 유스 매탄고와 경남FC 유스 진주고 간의 경기가 빅버드에서 펼쳐진다.

좀 더 이른 시간에 경기장을 찾는다면 K리그 미래 주역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경기장 밖 중앙광장 야외 무대에서는 오후 2시 반부터 수원의 인기 스타인 정대세와 김두현의 팬 싸인회가 진행된다.

정대세와 김두현은 아쉽게도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대신 팬들과 함께 하며 포항전 승리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밝혀 팬 사인회에 출격하게 됐다.

'허벌라이프 패밀리데이'로 치러지는 이 날 경기는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의 기념 시축으로 막을 올릴 예정이며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퀴즈를 통해 수원 선수들이 섭취하는 제품과 동일한 영양간식인 '프로틴바 디럭스'를 비롯해 '헬씨 프로그램 1', '허벌라이프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 등 한국허벌라이프의 다양한 제품들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풍성한 행사와 볼거리 가득한 9/20 포항전 홈경기는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수원과 포항전은 20일 오후 4시에 펼쳐진다.

사진=수원 삼성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