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주] 조진호 감독 ''다음 안산전에 모든 걸 걸겠다''
입력 : 2014.09.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대전] 유지선 인턴기자="수요일에 열리는 안산과의 경기에 모든 걸 걸겠다"

대전 시티즌의 조진호 감독이 2위 안산과의 일전을 앞두고 모든 걸 걸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대전은 20일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4’ 28라운드 충주 험멜과의 경기서 아드리아노의 선제골을 지켜내지 못하면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 후 조진호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서 "선제골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무승부를 거둬 아쉽지만, 경기 내용이 나쁘지 않았다"면서 "득점 찬스가 왔을 때 마무리했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이날 경기서 조진호 감독은 황진산을 대신해 유성기를 투입했다. 이에 대해 그는 "유성기는 오늘 경기에서 굉장히 잘해줬다"고 칭찬하면서 "경험이 많지 않은 선수인데, 후반전에 상대의 코너킥 상황에서 결정적인 슈팅을 막아내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만족해했다.

이어 그는 "홈에서 2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경기 내용은 좋았기 때문에 팀 분위기가 걱정할 정도로 가라앉지는 않을 것"이라면서 "2위 안산과 승점 차이가 난다고해서 방심하지 않고, 수요일에 있을 안산과의 경기에 모든 걸 걸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 대전 시티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