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AG대표팀, 팬 참관 가능한 '오픈 트레이닝 데이' 실시
입력 : 2014.09.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가 인천 아시안게임 남녀 축구대표팀의 훈련을 축구팬들에게 공개하는 'KFAN과 함께하는 오픈 트레이닝 데이'를 실시한다.

'오픈 트레이닝 데이'는 대한축구협회가 팬퍼스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9월 A매치에 첫 선을 보인 프로그램이다. 축구팬 입장에서는 공식 경기가 아닌 팀의 훈련 장면을 참관함으로써 선수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열정적인 훈련 장면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베네수엘라와 우루과이와의 국가대표팀 친선경기에 앞서 '오픈 트레이닝 데이'를 실시해 축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특히 이번 '오픈 트레이닝 데이'는 그동안 일반에게는 공개되지 않았던 파주NFC에서의 첫 훈련을 공개한다는 점이 새롭다. 평소 파주NFC를 궁금해했던 축구팬들에게는 팀 훈련을 근접거리에서 지켜보고, 대한민국 축구의 요람인 파주NFC도 방문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3전 전승으로 이번 아시안게임 조별리그를 통과해 토너먼트를 준비중인 남녀 축구대표팀의 '오픈 트레이닝 데이' 행사는 23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5시부터 파주NFC정문에서 신분을 확인한 후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별도로 없다.

'오픈 트레이닝 데이'에 참가한 축구팬들은 응원 메시지 및 사진을 협회 SNS (https://www.facebook.com/kfa.or.kr 또는 https://www.instagram.com/thekfa) 오픈 트레이닝 데이 게시물에 댓글(사진)을 달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대한축구협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안게임 축구대표팀 선수들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