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 '콘테 부임 후 6경기 무패' 이탈리아, 알바니아에 1-0 승리
입력 : 2014.11.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윤경식 기자= 이탈리아가 알바니아를 꺾고 안토니오 콘테 감독 부임 후 6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이어가고 있다.

이탈리아는 19일 새벽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제노바 스타디오 루이지 페라리스에서 열린 알바니아와 평가전에서 후반 37분 스테파노 오카카의 골로 1-0으로 승리했다.

콘테 감독은 지오빈코와 마티아 데스트로 투톱을 선발로 내세웠고 지안루이지 부폰 대신 살바토레 시리구를 수문장으로 내세웠다.

전반 초반부터 알바니아를 강하게 몰아친 이탈리아는 7개의 슈팅을 기록하며 알바니아를 압박했다. 반면 알바니아는 중거리 슛으로 응수하며 강팀 이탈리아를 상대로 효율적인 경기를 이끌어 나가려했다.

0-0으로 전반을 마친 양팀은 후반에 접어들어 여러 선수를 교체 투입하며 평가전 다운 실험에 들어갔다.

후반 역시 이탈리아가 10개의 슈팅을 앞세워 공격을 이끌어 나갔고 알바니아는 강력하게 막아섰다.

그러나 승부는 한 순간에 갈렸다. 지오빈코를 대신해 후반 20분 교체 투입된 오카카가 후반 37분 골을 성공시킨 것.

오카카의 골로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한 이탈리아는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으며 콘테 감독 부임 이후 계속되는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