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성남교육지원청-NHN엔터와 사회공헌 확대 나선다
입력 : 2014.11.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지훈 기자= 성남FC가 성남교육지원청, NHN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공헌 사업 확대에 나선다.

성남FC는 25일 오후 4시 30분 성남시청에서 성남교육지원청, NHN엔터테인먼트와 지역사회공헌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성남FC 이재명 구단주와 신문선 대표이사, 성남교육지원청의 권혁수 교육장,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남FC는 지역 청소년들의 게임중독 예방과 건강한 게임문화를 즐기기 위한 유명 멘토 초청특강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성인 게임 중독 치료를 병행 실시 해 성남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에 기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 각 기관들이 서로 간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새로운 공유가치 모델을 만들어내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향후 성남FC가 추진하는 청소년의 건강한 게임문화를 위한 공동캠페인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한다.

또 성남시와 성남교육지원청은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성남FC, NHN엔터테인먼트와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시민구단으로서 성남FC가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성남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성남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