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2015시즌 함께 할 '프렌즈 2기' 모집
입력 : 2015.01.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민 기자= 울산현대가 27일부터 울산현대와 함께할 ‘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울산현대 프렌즈’는 홈경기 취재, 선수 인터뷰 등 구단의 다양한 소식을 구단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구단 팬들에게 알린다. 또한 홈경기 스텝으로서 스포츠 마케팅 현장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모집 기간은 1월 27일(화)부터 2월 2일(월)까지이며 모집분야는 경기운영팀, 콘텐츠 제작팀으로 나누어져 있다. 구단은 지원자들의 서류평가 및 전화면접을 거쳐 2월 6일 최종합격을 발표한다.

지원 자격은 울산현대를 사랑하는 20세 이상 성인으로 성실하게 프렌즈 일정을 소화할 수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uhfc.tv)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분야별 제출 과제를 작성한 후 이메일(ulsanhyundaifc@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프렌즈들은 울산의 모든 홈경기를 취재할 수 있는 출입증과 아디다스 활동복을 지급받고, 구단의 프로젝트를 구단과 함께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받는다. 또한 구단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우선 초청되고 관련 분야의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렌즈 2기는 울산현대의 공식 용품 후원사인 아디다스와 함께한다. 아디다스는 프렌즈를 위한 활동복 지원 외에도 스포츠 용품 산업,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실무자 멘토링 및 강연 등 프렌즈들의 스포츠 마케팅과 관련한 역량 강화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울산현대 프렌즈 2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uhf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