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4년 연속 수원 공식 후원
입력 : 2015.03.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수원 삼성이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한국허벌라이프(대표:정영희)와의 후원계약을 연장했다고 2일 밝혔다.

2012년 K리그 최초로 선수단 훈련복에 허벌라이프 로고를 새기는 '훈련복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하며 스포츠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로써 4년 연속 수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계약으로 2015시즌 수원 선수단의 훈련복에 허벌라이프 로고가 노출되며 홈구장인 빅버드 내 LED 전광판에 광고가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허벌라이프와 수원은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가 참여하는 가운데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후원계약 연장에 대해 주장인 염기훈 선수는 "경찰청에 입대하던 해에 허벌라이프와의 파트너십이 시작되었는데 어느덧 4년째라니 세월이 참 빠른 것 같다"면서 "수원에서 운동을 하면서 계속 허벌라이프 제품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 왔기 때문에 단순한 스폰서가 아니라 우리팀의 일부이자 가족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섭취도 간편하고 선수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체계적으로 포함되어 있어 운동을 하면서 나 뿐만 아니라 선수단 전체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올해는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참가로 인해 경기수가 늘어나고 장거리 이동도 많은 만큼 컨디션 관리에 더 많은 도움을 받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수원 삼성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